조회수 : 856

...

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 입학 축하인사


안녕하십니까

 

59대 원우회장에 취임한 조금재입니다.

59대 원우회장에 당선되고 나서 저는 많은 책임감이 드는 동시에 역대 원우회장님들과 선배님들을 떠 올려 보았습니다.

59대까지 우리의 역사를 일궈주시고 걱정해주시는 그 노고와 마음이 있었기에

현재의 우리가 자리 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우러나옵니다.

 

우리 경영대학원에는 18개학과로 각국 및 각지역에서의 유능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학업에 열중하고 있습니다.

중국유학생들을 비롯하여 공군, 육군, 해병대, 일반인등 많은 인적 인프라를 갖춘 최고의 교육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 많은 인적자원의 만족이라는 효율성을 높이기 원우회장으로서 앞장서는 사람이 되겠습니다.

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곳에는 언제 어디서든 손잡고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전통이 있고 훌륭한 교육이 있고 우정이 있는 이곳에 여러분들이 먼 훗날 그리움으로 남을 수 있도록 그런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고자합니다.

 

그래서 59대 원우회의 슬로건은 화합과 배려로 아름다운 하나"로 하였습니다.

경희라는 한 공간에서 하나 된 화합. 너와 나 편 나누기가 아닌 하나로 뭉치는

그런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고자 합니다.

 

"인생은 짧고 할 일은 많다" 라고 했는데

짧은 인생에서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우리

경희인으로 면모를 과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도움 부탁드립니다.

 

끝으로 바쁜 일정에도 이렇게 참석하여 주신 모든분들께 건승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



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제59대 원우회장
조금재 올림

화살표TOP